블로그 글을 쉽고 빠르게 등록하세요!

자동문서생성기를 이용해 블로그 글을 쉽고 빠르게 등록하세요.

여행/기타

신기한꽃!! 보도블록의 아주 작은 틈새로 자라난 의지의 식물!!

Auto Content 2014. 10. 17. 19:10
반응형

식당 근처의 주차장입니다. 보도블록 사이에 틈이라고는 종이 몇장 정도 들어갈 틈새밖에 안보이는데 유난히 눈에 띄는 녀석이 하나 있습니다. 정체를 모를 꽃인데... 보도블로 틈새 사이로 꿋꿋하게 자라나서 보란듯이 꽃까지 피운 녀석이죠. 더구다나 이 식물이 자라고 있는 곳은 주차장!!!

 

차량이 주차를 하는 곳인데 다행히 차하고 약간의 차이로 죽지 않고 살아 있는 모습이 정말... 많은 것을 생각하게 해주더군요. 사람도 많이 다니고 차량도 자주 들락날락 거리는 장소인데...

 

도대체, 이 식물은 어쩌다가 이 곳에서 자라나게 되었고... 사람들은 자라나는 식물을 꺾지 않고 이대로 방치를 했는지 지금도 이해가 되지 않네요.

 

싹을 틀때부터 꽃을 피우기까지 많은 고난과 역경이 분명 있었을터..  악한 환경에서도 튼튼하게 자라나는 식물을 보고 있자니 어려움이 닥칠때마다 한심해 하는 나의 모습을 생각하게 됩니다.

 

개인적으로 이 식물이 나에게는 많은 교훈을 주었네요~

 

 

 



......


 

반응형